인도의 대표음식은? 대표음식 5가

 

 

 

 

인도 음식은 일본에서도 인기인입니다.점심 시간에는 거리의 인도 음식점이 붐비면서 일본 전국 어디 가나 인도 식당을 볼 수 있습니다.

 

인도의 대표음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인도의 대표음식들

인도의 대표음식

 

 

 

둥근 스테인리스 접시에 밥과 차 파티, 카레 수 종 등을 담을 수 있는 인도의 정식에서 인도 전역에 가도 먹을 수 있습니다.

 

어원은 추석으로 발상지는 인도 서부 구자라트주라고도 합니다.

아랍 여러 나라와도 교역이 한창 진행되던 지역이라 타리 접시 역시 아랍 상인들이 전했는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인도에서는 최근까지 접시는 잎으로 돌리는 것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미르 쿠스

타리 남쪽 인도 판입니다.더 서민적인 식사의 이미지로 이른바 식당 같은 곳에서 제공하며, 매일 지역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타리와 같은 스테인리스 아주 둥글다 그릇에서 제공이 많지만 바나나 잎을 접시 대신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타리처럼 밥이나 차파티, 도르래(튀김 빵)과 그것을 감싸듯 카레 수 종이 놓입니다.

 

미르 바트와 같이 꼭 먹고 싶은 것이 콩과 야채 카레”삼발”와 타마린드를 사용한 시큼한 매운 국물”랏삼”입니다.이 심과 매운 맛이 있다고 더운 인도에서도 식욕을 돋웁니다.

 

 

브리 야니

 

인도에서는 드물게 미국 요리에서 인도식”찜 밥”입니다.

스파이스를 넉넉히 쓰다, 양 고기, 치킨, 야채, 새우, 생선 등 다양한 만두소에서 인디아 쌀을 지어 음식으로 본고장은 이란(페르시아)이라고도 하고, 넓은 중앙 아시아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무굴 제국이 인도에 진출한 때에 반입된 음식으로 지금은 넓은 인도 곳 곳에서 사랑 받는 국민 음식입니까.

안에는 50~100명분 정도의 거대한 솥에서 만드는 브리 야니도 있습니다.좀 파에야 같기도 하네요.

 

 

 

 

인도 요리라고 하면, 탄도리라는 가마에서 구운를 떠올리는 분도 많을 것입니다.정제한 흰 밀가루(마이다)을 발효시켜서 굽고 있으니까 모치 모치와 한 식감입니다.일본에서는 인도 카레와 함께 나지만 인도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은 조금 고급 레스토랑에서 구워지고 있습니다.

 

정확한 것은 왼손을 쓰지 않고 먹는 게 좋다고 되는데 그래서는 먹기 힘드므로, 인도인도 두 손을 사용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여러가지 카레를 켜고 먹읍시다.
더 있는 것이 보통인데, 꽤 배가 부으므로, 과식에 주의를.

 

 

차파티

 

후스마(밀의 반응)진출의 밀(아타)을 물로 짜고 발효되지 않고 철판이나 프라이팬에 얇게 구운 것으로 소박한 맛으로 질리지 않습니다.일본에서는 대중적은 아니지만 인도에서는 난과 달리 일반 가정에서 만들차파티 쪽이 인기입니다.

 

 

도사

 

음식의 보고 남 인도의 가정 요리.크레이프님의 음식으로 쌀과 콩을 페이스트장에 가세요, 거품이 설때까지 발효시킨 반죽을 뜨거운 철판 위에서 크레이프처럼 얇게 늘리고 볶습니다.

감자 등을 스파이스로 섞어 볶은 것을 도사에서 온 거야 마살라 도사, 굽는 과정에서 늘린 반죽의 탄 부분을 긁어 내고 얇은 구운 페이퍼 도사, 옷감에 정자 가리(흑설탕)을 넣은 달콤한 우에쯔라 도사 등 다양한 변화가 있습니다.

도사는 코코넛 등의 처트니나 삼발과 함께 먹는 것이 많고 남인도에서 유명한 아침, 점심입니다.

 

 

 

 


일본어의 특징은? 어려운

일본 축제 특징! 일본의 명물에 대해서

일본의 학교 문화는?

일본 주택 문화는?

일본 대표 음식들은? 3가지 대표

스페인의 대표 음식 3가지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