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효능은? 자주 마시면 좋은 이유!

물 효능은? 자주 마시면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볼게요

 

 

 

“건강이나 미용을 위해서 물을 마시면 좋다”한번은 들은 적이 있지 않을까요?그러나 평소 생활에서 “물”을 의식하고 생활하는 사람은 별로 없죠.그래서 모르는 사이에 수분이 부족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기서 이번은 물을 마시는 이점이나 하루 필요량에 대해서 소개. 더 녹차와 커피가 아닌 왜”물”인가?수분 보급에 “물”이 맞는 이유를 해설합니다.

 

 

 

 

물 효능은?

물 효능

 

 

물을 많이 먹는 장점물을 많이 먹는 장점은 다음과 같은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안티 에이징

혈류 개선
변비 해소
대사 업
릴렉스 효과

물을 마시는 것은 건강과 미용에 다양한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건강하고 젊었던 일상 생활을 보내기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수분 보급을 합시다.

 

 

 

 

안티 에이징

 

나이를 먹다마다 세포 내 수분 량은 저하합니다.그 때문에 수분량을 보완하는 체내에서 유용하기로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 잔주름”” 칙칙함””곰”등의 방지로 이어집니다.젊은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분은 필수적입니다.

 

또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이나 “식품 첨가물”,”대기 오염 물질”과 같은 유해 물질도 배출하고 줍니다.즉, 물은 체내의 청소도 하고 주는 거에요.또 칼슘을 많이 포함 물을 섭취하면 뼈의 건강도 유지하기 때문에 안티 에이징에 연결됩니다.

 

 

 

혈류 개선

 

혈액의 80%는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그 때문에 수분이 부족하면 혈액이 도로 도로가 되고, 반대로 충분한 양의 수분이 있으면 혈류가 좋아집니다.

 

또 혈액에는 지질, 당, 염분을 배출하는 역할도 있어, 물을 마시면 당뇨병이나 고혈압 등 성인병의 개선과 예방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또 혈액 순환이 좋아지는 것으로 따뜻한 혈액이 신체의 구석구석에 널리 확산 때문에 차갑게 방지 등 좋은 일 투성이입니다.

 

 

 

변비 해소

 

 

변비는 수분 부족으로 인한 편이 굳어 있는 상태입니다.그래서 몸에 수분을 충분히 보급하는 것에 변비 해소로 이어질 것이 있습니다.대사가 떨어지고 장의 움직임이 약해지고 있다고 해도 수분을 포함한 부드러운 편이면 배설할 가능성이 많죠.

 

다만 수분만으로는 어쩔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가능하면, 식물 섬유도 의식하고 섭취하면 상승 효과로 부드럽게 배변하게 될 거예요.

 

 

 

대사 업

 

 

물을 마시면 혈액 순환이 좋아지면서 신체 곳 곳에 영양이나 산소를 나르는 속도가 나오기 때문에 세포의 활성화가 빨라진다=대사가 올라갑니다.

 

대사가 올라가면 에너지 소비량이 증가.에너지 소비량이 늘어나면 칼로리 소비량이 늘고 있습니다.그래서 물을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한다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릴렉스 효과

 

 

물에 포함되는 칼슘 이온, 마그네슘 이온은 진정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그 때문에 스트레스를 느꼈을 때 천천히 물을 마시면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칼슘에는 초조하고 있을 때 우위에 걸리기 쉽다 교감 신경의 기능을 억제 작용이 있습니다.교감 신경의 기능을 억제, 자율 신경의 균형이 갖추어지면 두통 예방과 동계의 개선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또 자율 신경은 백혈구의 움직임에 관여하도록 면역력 향상을 위해서도 수분 보급은 필수적인 것입니다.

 

 

 

물을 너무 마시지 않는 사람은 어떻게 된다?

 

 

水をたくさん飲むメリット|適切な水分補給の量・タイミング・ポイントを押さえて健康に
화장실이 가까워지기를 걱정한 수분을 덜 받는 사람이 있지만 수분 부족은 다음과 같은 생명에 관련된 심각한 병을 발병할 우려가 있습니다.

 

 

뇌 경색
심근 경색
탈수 증상
열사병

인간의 몸은 약 60%가 수분이라고 합니다.음료수 등에서 섭취한 수분은 체내에서 체액이 되는 신체 곳 곳에 산소를 운반하거나 노폐물 배출을 하거나 생명 활동의 일단을 맡습니다.그래서 체내의 수분량이 2~5%감소할 뿐, 탈수증 상이나 열사병 증상이 나타나고, 수분이 20%부족하면 목숨을 잃은 위험성도 나옵니다.

 

 

특히 주의하고 싶은 것이 고령자입니다.특별한 훈련을 하지 않는 한 나이와 함께 근육량이 감소합니다.근육에는 수분을 축적 기능도 있기 때문에 근육량의 저하에 따른 물 분량도 저하.또 노화로 감각이 둔화함으로써 갈증에도 모르고 탈수증에 빠지게 됩니다.

 

 

 

자신은 괜찮다고 생각해도 몸은 수분을 원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알기 전에 위험한 상태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도 세세한 수분 보급을 유의합시다.

 


중국 대표 음식 4가지는?

프랑스 대표 음식 7가지는?

스페인의 대표 음식 3가지는?

인도의 대표음식은? 대표음식 5가

이탈리아 대표 음식은? 대표 5가지지

한국 대표 음식 4가지?

몽골 대표 음식에 대해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