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대표 음식 3가지는?

스페인 요리는 세계에서도 톱 클래스의 인기를 자랑하는 일부의 레시피는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스페인 요리라고 하더라도 오래 전부터 고대 로마 게르만, 이슬람과 같은 많은 문화가 뒤섞인 스페인의 역사를 반영하고 지역마다 다양한 요리가 존재합니다.

 

 

그 모두가 멋지고 여행지에서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스페인의 대표 음식 3가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스페인의 대표 음식

 

 

 

스페인의 대표 음식 : 크로켓타(스페인풍 고로케)

 

스페인 레스토랑, 바루 어디든가게 독자의 제조 법의 것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들어도 우선 가르치지 않으실 거에요.야키토리 가게의 비전 소스 같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생햄이나 생선 같은 만두소를 베샤멜 소스에 넣고 만드는 것이 보통입니다.지역마다 독특한 만두소를 이용하는 것도 많아 몰시ー랴로 불리는 검은 색 소시지나 스페인 블루 치즈를 가할 수도 있습니다.

스페인이 맛있는 레스토랑, 바르를 알아보고 싶을 때는 우선 크로켓타을 달라고 합니다.심플하고 보편적인 음식인 만큼 요리사 솜씨가 강하게 반영된다이겠지요.

스페인에서 먹으러 돌아다니기를 할 때는 우선 크로켓타부터 시작해서 보세요.

 

 

 

스페인의 대표 음식 : 토르티야 에스파뇰라(스페인풍 오믈렛)

 

스페인인이 가장 사랑하는 요리의 하나.누구나 그 요리법을 습득하는이른바 소울 푸드이라고도 할 수입니다. 아침에 점심에 저녁에.먹는 시기에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크로켓타과 마찬가지로 어디 레스토랑, 바루에서 찾아낼 수 있습니다.참고로 맥도널드도 있습니다.

 

 

또 슈퍼 마켓에서도 다양한 스페인풍 오믈렛이 2유로(약 250엔)정도에서 진공 팩에 팔리고 있습니다.

올리브 기름에 감자, 양파, 그리고 계란을 넣고 차분하게 구운 오믈렛은따스한, 마치 케이크 같은 맛입니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빵에 끼고 샌드위치로 할 먹는 방법도 인기가 있습니다.

 

 

 

 

스페인의 대표 음식 : 가스팟쵸(스페인풍 토마토 랭제 스프)

맛이 강한 랭제 토마토 수프는 이른바 일본의 된장 국 같은 것으로 그 수요의 높이에서 슈퍼 마켓에서도 잔뜩 진열되고 있습니다.

스페인의 광활한 대지에서 익은 신선한 토마토로 만들었다가정과 식당 등으로 먹는 가스팟쵸은 각별합니다.

 

기본적으로 전채로 맛 보지만, 파티 등의 때 그릇에 넣어 테이블에 놓이기도 합니다.

재료는 토마토, 피망, 마늘, 양파, 초, 허브 등.여름철에는 특히 식욕을 대폭 증진시키고 줍니다.로 칼로리에서 건강한 요리라서 다이어트에도 최적입니다.

 

 

 

 

 


일본어의 특징은? 어려운

일본 축제 특징! 일본의 명물에 대해서

일본의 학교 문화는?

일본 주택 문화는?

일본 대표 음식들은? 3가지 대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