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축제 특징! 일본의 명물에 대해서

일본 축제 특징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일본 축제는 일본의 명물이죠 . 오늘 알아볼게요.

 

 

 

지역, 사계절 각각에 매력이 넘치는 일본.일본인은 “팔백 만( 수많은)의 신”라며 모두 신이 머문다고 믿어 왔습니다.

자연과 하나님께 감사하며 살것을 기뻐하는 카페를 키우기 위해서 다녀온 것이 일본의 축제입니다.

 

평소 성실하고 근면한 이미지의 일본인이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왜 일본인이 그렇게 축제를 좋아하는가.일단 일반적인 축제를 카테고리로 나누어, 특징을 살펴봅시다.

 

 

축제를 알것은 일본을 아는 것.평소 볼 수 없는 역사에 닿거나 지역의 사람과 연루됐거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습니다.축제 때는 사람들도 굉장히 개방적이고, 그 때밖에 되지 않는 교류도 있습니다.

꼭 여러가지 축제에 가서 일본의 에너지를 느끼세요.

 

 

 

 

 

 

일본 축제 특징?

 

일본 축제 특징

 

 

일본의 축제의 본래 목적은 “하나님께 감사했다”것.”축제(축제)”라는 말의 어원도 ” 모시겠습니다( 모시겠습니다)”입니다.신을 위로하고 기원하는 것, 또는 그 의식을 말하며 토착의 하나님, 신도 또는 불교에서 유래합니다.

 

일본인의 축제의 생각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것이 “하 레”과 “가 “의 개념.”하 레”와는 “비일상”,”가 “은 “일상”. 축제는 “(레”이며 화려하게 치르기로 “가 “를 변경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일본인은 이”(레”기회를 기대하는,”가 “의 일상을 사는 활력의 근원이 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님과 관계 없는 새로운 것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역 부흥을 위한 시민 축제, 눈 축제와 벚꽃 축제 등 계절에 유래하는 것, 시대 축제처럼 역사를 축하하는 것, 삼바 카니발과 설에 대표되는 외국에서 유래한 축제 등.

 

이들도 문화를 존중하며, 계절에 감사하고 사람들을 연결 때문에 일본에 필수적인 것입니다.

 

 

 

 

일본 축제 특징 : 가마·북대는?

 

 

 

잘 가마처럼 하나님을 타고 동네를 도는 게”가마(국물)”·”북 다이(북?)”. 이들은 제례 때에 걸렸거나 담당하거나 하는 상연물.가마보다 더 무거운 바퀴가 들어 많은 인력으로 끕니다.

“가마”은 왜”산”차 입니까?그것은 자연의 산악을 본떠서 만들어진 것이니까.신은 산악이나 산 꼭대기의 바위나 나무에 강림하라고 감개가 되었기 때문, 가마는 축제 동안 하나님을 불러들이다, 체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 뒤 신이 더 선호하도록 화려한 장식이 세겨져, 주자, 시연자들이 타게 되고 동네를 돌 수 있다도록 바퀴가 붙어 가는 사이에 지금의 형태가 되었습니다.

 

 

 

 

일본 축제 특징 : 놀이는?

 

 

세계의 많은 문명에서 불에는 특별한 힘이 머문다고 믿어 왔습니다.일본도 예외는 아니어서 불에 의한 정화, 불 기운에 의한 영력의 강화 등을 요구하며 다양한 축제가 탄생했습니다.

그 역사는 오래 되어, 1000년 이상 지속될 것도 있습니다.

일본의 축제에는 불을 때다, 또는 수많은 횃불(횃불)을 사용하는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이어 뜨거운 숯 위를 걷고 불길에 뛰어드는 등 치열한 위험을 수반되는 것이 많이 존재합니다.

유명한 것은 아이치 현 니시오 시에서 열리는 “토바의 축제”. 타오르는 불길 속에 뛰어들신목과 열두 줄을 겨뤄서 신전에 바치다 굉장한 것으로 일본의 축제의 원시의 모습을 전하고 있습니다.

 

 

 

 

 

일본 축제 특징 : 알몸 축제는?

 

 

외국인이 가장 충격을 받는 일본의 축제는 “알몸 축제” 아닐까요?이는 문자 그대로 떡(밥상)등 나체에 가까운 모습으로 참여하는 축제입니다.

알몸으로 하는 축제에는 바닷가에서 가마를 메다”조수 밟는다”이나 종교 행사인 “소민제”·”사이다 이지회 양산”등 저마다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알몸 축제”라는 이름은 최근 들어 붙여진 밥상에서 열리는 축제의 총칭입니다.

 

왜 알몸으로 하는 것?그것은 태어난 그대로의 모습이 되는 청정 무구한 모습으로 신과의 협상 때문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생명력을 얻어 부활한 모습을 나타내거나 더럽다(부상)을 낼 뜻을 담고 있어 알몸 축제의 대부분은 섣달 그믐이나 정월 대보름, 여름 불(지불할 수, 지불)의 축제 등 고비 시기에 열립니다.

대표적인 것은 오카야마 현의 사이다 이지회 양이라는 알몸 축제.주지가 투하했던 2개의 호기(시은기)을 놓고 알몸의 집단에 따른 극심한 쟁탈전이 펼쳐집니다.이 호기를 잡는 사람은 흐크오로 불리며 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 축제 특징 : 불꽃 놀이가?

 

 

 

일본의 불꽃은 “꽃의 불”이라고 적도록 그 아름다움, 화려함, 그리고 덧없음이 독특합니다.

그 역사는에도 시대(서기 1600년대)까지 뛰어넘은 듯 예로부터 서민에게 친숙하고 있습니다.아름다움을 즐기지만 신성한 불의 힘으로 위령과 진혼을 한다는 뜻이 담긴 것도 있습니다.

일본의 불꽃의 특징은 둥글게 커질 것.크게 개화하고 아름다운 변화합니다.역동적인 연출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치 불꽃.문자나 그림을 나타내는 것, 후지 산이나 나이아가라 폭포를 나타내는 것 등이 보입니다.

그리고, 조마조마 두근 두근 하는 것은 수통 불꽃.통을 손으로 옆구리에 낀 공중에 불똥을 분출하고 최후는 안아 놓은 채로 파열합니다.산을 제사 지내는 일로서의 측면이 강하다고 합니다.

일본 전국에 있는 불꽃 대회이지만, 오마 가리 불꽃(아키타 현), 스미다 강 불꽃 대회(도쿄도), 나가오카 불꽃(니가타 현)등이 유명합니다.

 

 

 

 


일본문화는 어떻게 될까요?

일본의 결혼문화는

일본 토호쿠 지방의 특징

일본 지진 시 대처법은?

일본어의 특징은? 어려운

Leave a Comment